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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벤틀리 최초의 EV 차고가 높은 설룬 2025년 발매 가능성 영국
    카테고리 없음 2020. 4. 4. 16:06

     

    벤틀리가 2025 년까지 최초의 EV 모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살롱의 모양과 하이 라이딩의 바디 스타일을 결합, 첨단 배터리 기술을 채용 해, 항속 거리는 480-560km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이 라이딩 살롱 EV

    text : Jim Holder (짐 홀더) Mike Duff (마이크 더프)

    벤틀리는 자사 최초의 완전한 전기 모델로 새로운 하이 라이딩 세단을 출시한다.

     

    이 신진적인 모델은 세계에서 가장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럭셔리 자동차 메이커로서의 지위를 확립하려고 하는 회사를 밀어주는 존재가 된다.

     

    글로벌 리더십을 확립하기 위해 벤틀리는 올해 출시되는 자사 최초의 하이브리드 모델에 이어 2025 년까지 전기 자동차를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존 모델의 성능 능력과 그랜드 투어러 경험을 요구하는 고객이 만족하는 수준의 항속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분투하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도전적인 일정이다.

     

    배터리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하고 배터리 기능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다.

     

    다음의 큰 단계는 고체 배터리 생산 모델에 채용하지만, 실현 가능성이 10 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회사의 첫 전기 자동차는 기존의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보다 성숙한 버전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다.

     

    지속 가능한 럭셔리 자동차 메이커

    벤틀리의 CEO 인 아드리안 홀 마크는 AUTOCAR 대해 재규어 I 페이스 유사한 최첨단 모델을 설계하고 있다고 암시하고 있다.

    전통적인 세단의 모양과 높은 라이딩을 조합 한 바디 스타일의 채용이 검토되고 있으며, 공기 역학적으로 비효율적이고 항속 거리가 짧은 풀 SUV가 될 수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벤틀리는 업계의 새로운 성능 벤치 마크 설정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출시 임박 재규어 XJ, J 페이스에 가세 로드 로버 관계자 불리는 새로운 모델도 비슷한 스타일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2020 년대 중반에 전기 모델을 출시할 경우 기존 모델보다 작거나 동일한 크기 일 필요가 있습니다 만, 차고가 높은 모델이 아닌 것입니다."

     

    "또한 가격대가 낮기 때문에 소형화는 매력적인 설루션이 아닙니다"라고 홀 마크는 말했다.

     

    "그때까지, 배터리 기술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항속 거리 480-560km 또는 100km / h에서 5 시간의 주행하는데 충분한 용량을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그러기 위해서는 공기 역학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검토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벤틀리 최초의 EV는 세계에서 가장 환경 친화적인, 지속 가능한 럭셔리 자동차 메이커로서의 지위를 확립한다는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모델이다.

     

    벤틀리 크루 공장은 지난해 하반기에 탄소 중립 인증을 획득하고, 현장에서 양봉을 하는 등 지속 가능성의 실현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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