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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A3 세단 신형 2 세대를 유럽 발표카테고리 없음 2020. 4. 22. 19:17
아우디는 4 월 21 일, 신형 「A3 세단 "(Audi A3 Sedan)를 유럽에서 발표했다.
A3 세단은 신형 2 세대가된다. 소형 4 도어 세단은 인포테인먼트에서 어시스트 시스템까지 전체 디지털로 연결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아한 몸 아래에는 새로운 파워 트레인과 정교한 서스펜션을 탑재 해, 역동적이고 효율적인 운전 경험을 추구하고있다.
디자인은 스포티하고 우아한이다. 차체 크기는 길이가 4500mm, 전폭이 1820mm, 전고가 1430mm. 기존과 비교하여 40mm 길고 20mm 와이드 10mm 키가 크다. 2635mm의 휠베이스는 기존과 변함이 없다.
운전석의 위치를 낮게하면 헤드 룸이 20mm 넓어졌다. 또한 팔꿈치 주위의 공간에 여유가 늘었다. 트렁크 용량은 425 리터로 기존과 동일한 용량이다.
강력하고 우아함을 추구 한 외부
프론트 마스크는 인상적인 헤드 라이트와 벌집 패턴의 대형 싱글 프레임이 인상적이다. 매트릭스 LED 기술을 탑재 한 최상위 모델에는 디지털 주간 주행 등이 채용된다. 이 디지털 주간 주행 등 3 × 5 배열의 15 개의 LED로 구성되었다. 아우디에 따르면, 개성적인 조명 시그너처를 창출하는 신종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한다.
바디 라인은 리어 범퍼까지 뻗어있다. 이렇게하면 몸의 길이가 강조되어 있으며, 차체 측면에 우아함을 표현한다. 와이드 펜더는 4WD 시스템 '콰트로'의 존재감을 강조. 루프 라인은 쿠페처럼 B 필러에서 힘차게 경사 트렁크 스포일러로 이어집니다. 옵션에서 탄소 섬유 부품을 선택할 수있다. 시각적 인 악센트를 제공하고, 4 도어 세단의 강력한 형상이 강조된다.
공기 역학을 향상
공기 역학 성능도 한층 높였다. 디젤의 "2.0 TDI '(최대 출력 150ps) 장착 차량의 경우 전면 공기 저항을 나타내는 Cd 치는 0.25을 달성했다. 아우디에 따르면 기존에 0.04 뛰어나다.
싱글 프레임 그릴의 안쪽에는 2 개의 전동 루버를 갖춘 가변 식 냉각 공기 도입 구가 설치되었다. 주행 상황에 따라 공기 흐름을 조정한다. 또한 패널이있는 언더 바디 공기 역학적 성능이 인상 된 사이드 미러, 액티브 브레이크 냉각 시스템은 공기 역학 성능을 추구하고있다.
최신 디지털 조종석
조종석은 운전자 중심의 설계로했다. 중앙 MMI 터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계기판은 운전자쪽으로 약간 기울어 져있다.
10.1 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를 표준 장비하고 계기판 중앙에 일체화. 필기 입력을 지원하며 오디오 피드백을 제공한다. 일상 회화에 대응 한 음성 컨트롤로 조작 할 수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계기판도 표준 장비. 다기능 스티어링 휠을 통해 조작 할 수있다. 옵션 "아우디 가상 조종석"탐색 확대 된지도보기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다. "가상 조종석 플러스"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12.3 인치 다. 스포티 한 그래픽을 포함한 3 종류의 뷰가 전환된다. 중요한 정보를 앞 유리에 컬러로 투영하는 헤드 업 디스플레이 옵션 설정하고있다.
MMI 조작 개념은 새로운 3 세대 모듈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은 기능이 강화되었다. 연산 능력은 기존의 10 배이다. 전화 기능 및 LTE- 어드밴스드 규격에 대응 한 「Audi connect "서비스를 포함한 연결 관련 모든 기능 이외에 Wi-Fi 핫스팟 기능도 통합했다.
Audi connect는 POI (Point of Interest) 정보, 사진, 영업 시간, 사용자 리뷰 등을 추가한다. Audi connect 서비스는 'Car-to-X "서비스도 포함되어있다. "myAudi"iPad, Apple의 「CarPlay "구글의"Android Auto "아우디 폰 상자를 통해 스마트 폰과 연결할 수있다. 아우디 폰 상자는 비접촉 충전도 가능하다. Amazon의 '알렉사'도 이용할 수있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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